헬로tv, MLB 독점 중계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출시
헬로tv, MLB 독점 중계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티비 프라임·ON·ON2 3개 유료채널 패키지 상품 월 1만3000원에 제공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앞에서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을 홍보하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앞에서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을 홍보하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헬로비전이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 유료방송 최초로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헬로tv만의 킬러 콘텐츠를 확보해 고객만족을 높이겠다는 목적이다. 해당 채널은 메이저리그 개막일에 맞춰 4월 1일부터 헬로tv 11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은 유료채널 월정액 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다. 메이저리그는 물론,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미국 프로농구(NBA)까지 즐길 수 있는 스포티비 프라임·ON·ON2 3개 채널 패키지 상품이 월 1만3000원에 제공된다. 

LG헬로비전은 채널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한달 동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정액 가입 첫 달 이용료를 할인해준다. 또한 추첨을 통해 MLB 관련 굿즈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임준현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담당은 "헬로tv만의 킬러 콘텐츠 확보 차원에서 유료방송 최초로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을 론칭하게 됐다"라며 "헬로tv 고객들에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다양성을 늘려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