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와디즈서 '스무디 키트' 공개
롯데칠성음료, 와디즈서 '스무디 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벤처팀 '프로젝트 간다' 지역 특산물로 기획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팀 '프로젝트 간다' 안진욱 대리(왼쪽)와 박민광 대리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팀 '프로젝트 간다' 안진욱 대리(왼쪽)와 박민광 대리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역 특산물로 만든 '스무디 키트'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보인다. 스무디 키트는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팀 '프로젝트 간다'에서 기획한 것이다. 

2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사내벤처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몸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주목해 스무디 키트를 선보였다. 스무디 키트는 △제주 당근 △철원 파프리카 △대구 연근 △무안 양배추를 깨끗하게 손질한 뒤 담았다. 믹서기를 사용해 간편하게 스무디를 즐길 수 있다. 

스무디 키트 크라우드 펀딩은 와디즈에서 4월19일까지 열린다. '없으면 못살아'(스무디 12팩, 텀블러, 스티커), '나한테 딱이야'(스무디 8팩), '시작해보자'(스무디 4팩) 중 하나를 사면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 간다는 롯데칠성음료 임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태스크포스(TF)팀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도전적인 기업문화 조성과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하고 기업의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사내벤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