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트래블 포 투모로우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트래블 포 투모로우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롯데)
호텔롯데에서 선보인 트래블 포 투모로우 패키지 이미지. (사진=호텔롯데)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호텔롯데가 올해 국내에서 신혼여행을 보내면 내년도 해외 숙박권을 덤으로 주는 트래블 포 투모로우 패키지를 선보였다. 23일 호텔롯데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오는 4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의 국내 5개 호텔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그니엘 서울은 호텔 크레딧 10만원을 제공한다. 프리미어 스위트룸 상품은 연박 시 롤스로이스 픽업 센딩 서비스 특전이 제공된다. 시그니엘 부산은 와인, 디저트, 레터링 케이크를 선물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르살롱 2인 혜택,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울 시내(호텔 포함)와 김포 혹은 인천 공항 사이 픽업·센딩 서비스를 무료로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도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을 제공하며 룸서비스로 모엣샹동 임페리얼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석식과 스파, 야외 체험 프로그램 등 연박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공항 롯데몰 무료주차도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2022년 5개의 롯데호텔 해외 체인(롯데호텔 괌·블라디보스토크·하노이·호찌민, 롯데아라이리조트)중 한 곳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월을 기준으로 다음해 같은 달과 전후 1개월씩을 포함한 총 3개월의 유효기간 내 패키지 이용일 수만큼 투숙할 수 있다.

조은영 롯데호텔 프로모션 랩 팀장은 "해외여행이 제한된 신혼부부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글로벌 호텔 그룹의 강점을 살려 해당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여행 재개 상황에 따라 무료 숙박 특전 대상 해외 호텔을 더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