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GMT 인턴' 모집 
오비맥주, 'GMT 인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본사 AB인베브 우수 인재 채용 프로그램, 4월6일까지 신청 접수
오비맥주 GMT 인턴 모집 포스터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GMT·SET 인턴 모집 포스터 (사진=오비맥주)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오비맥주가 4월6일까지 GMT(Global Management Trainee) 인턴 지원자를 모집한다. GMT는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 안호이저부시(AB) 인베브의 우수 인재 채용 프로그램이다. 

18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GMT의 목표는 자질을 가진 글로벌 인재를 뽑아 빠른 기간 안에 임원으로 키우는 것이다. 오비맥주는 2015년부터 GMT를 실시하고 있다. 

GMT 합격자는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인턴 과정을 거친다. 이후 업무 평가를 통해 정식 채용될 경우 내년 1월부터 18개월간 생산·영업·마케팅 부서에서 실무를 경험한다. 

AB인베브 최고경영자(CEO)와 임원진을 만나 세계 경영의 현장을 경험하고 해외 여러 지역에서 안목을 넓힐 수 있다. 회사 발전을 위해 개인별로 주어진 혁신 프로젝트도 맡는다. GMT 종료 뒤엔 과장이나 그 이상 중간관리자 직급으로 일하게 된다. 

GMT 지원 자격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나 경력 2년 미만 졸업자다. 오비맥주 쪽은 "직무 제한 없이 자신의 역량을 보여주고 성장할 수 있는 GMT 인턴을 기다리고 있다"며 "큰 꿈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GMT와 더불어 생산·물류 분야(SET) 인턴 지원자도 6월6일까지 모집한다. SET 인턴 지원 자격은 올해 8월 졸업예정자나 경력 2년 미만 졸업자다. 특히 기계공학·경영·과학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SET 인턴 과정을 마치고 정규직으로 채용되면 대리 직급이 주어진다. 

GMT·SET 인턴에  대한 세부 정보는 오비맥주 공식 블로그와 AB인베브 글로벌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