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캔맥주 구독 서비스 출시
CU, 캔맥주 구독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GF리테일)
CU 점포에서 한 남성이 캔맥주를 고르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캔맥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18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주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스타트업 데일리샷과 함께 운영한다. 데일리샷 앱에서 구독권을 구매하면 매월 캔맥주 3캔을 CU에서 받아볼 수 있다.

CU에서는 캔맥주 구독 서비스와 함께 데일리샷의 웰컴드링크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구독 서비스도 선보인다. 해당 구독권을 구매하면 매월 1만원이 안되는 구독료로 3캔의 CU 캔맥주를 비롯해 데일리샷과 제휴된 펍, 바에서 첫 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CU 캔맥주 구독 서비스 적용 대상 상품은 4캔 1만원 행사 상품 중 인기 상품 12종으로 선정되며, 매주 새로운 이벤트 맥주를 추가한다. 구독권 사용 방법은 데일리샷 앱 내 CU 브랜드관에서 원하는 캔맥주 3개를 주문한 뒤 점포에서 구독권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픽업 점포와 픽업 시간, 픽업 수량 모두 구독자가 선택할 수 있다.

조성해 BGF리테일 이커머스팀장은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에 돌입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 플랫폼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들이 CU의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