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21 전기차 대전’ 실시
롯데렌터카, ‘2021 전기차 대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차 사전예약 프로모션 3월 31일까지 연장
롯데렌탈이 2021 전기차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 롯데렌탈)
롯데렌탈이 2021 전기차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 롯데렌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롯데렌탈이 코나 일렉트릭, 니로EV, 테슬라 모델3, 볼트EV 등 전기차를 대상으로 '2021 전기차 대전'을 실시한다. 

롯데렌터카는 친환경차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2021 전기차 대전을 기획했다. 테슬라 모델3, 코나 일렉트릭 등 브랜드 별 인기 전기차는 즉시 계약 가능하다. 그리고 출시 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와 테슬라 '모델Y', 기아 'CV'는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장 초기 레이EV 등 1세대 전기차를 시작으로 매년 국내 최대규모, 최다차종으로 친환경차 상품을 선보이며 국내 전기차 보급에 앞장서 온 롯데렌터카는 2020년 전기차 장기렌터카 누적 계약 8200대를 기록하고, 올해 2월 발행한 ESG채권 1900억원을 통해 업계 최초 1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또한 전기차 보급 활성화 기여로 2017년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등 전기차를 이용한 사회공헌활동 공로를 인정 받아 최근 제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전기차 신차장기렌터카는 24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동안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이 종료되면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측하기 어려운 중고차 가격을 걱정할 필요 없고, 롯데렌터카만의 전문적인 차량 관리로 고장 수리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어 인기다.

이번 2021 전기차 대전을 통해 고객들은 코나 일렉트릭과 니로EV, 볼트EV와 테슬라 모델3까지 인기 전기차를 합리적 대여료로 계약할 수 있다. 코나 일렉트릭의 경우 월 대여료 49만8000원으로 계약 가능하다. (계약기간 48개월, 슬림형, 보증금 30%, 서울시 보조금 기준)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공유경제를 넘어 '가치경제'를 선도 중인 롯데렌터카는 급증하는 친환경 전기차 수요에 대응하고자 2021 전기차 대전을 마련했다"며 "올해 당사의 사업전략인 'VALUE UP'에 맞춰 친환경차의 사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롯데렌터카는 '2021년 전기차 대전' 출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전기차를 출고한 후 올해 6월까지 본인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후기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