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엔픽셀 그랑사가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 엔픽셀 그랑사가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슬라 모델 3 및 아이폰 12 프로,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신규 지역 7챕터 확장 및 고대 그랑웨폰 등 콘텐츠 업데이트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출시 한 달을 기념해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는 그랑사가의 출시 한 달을 기념해 4월 이벤트 종료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테슬라 모델3 및 아이폰12 프로,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 총 3339명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그랑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한 초대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으로 제시된 기사단 랭크 달성 시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7챕터 '여신의 정원'을 추가하는 한편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70으로 상향하고 '파마의 불꽃 아그니' 및 '창해의 맹약 포세이돈', '태양의 주인 헬리오스' 등 고대 그랑웨폰 3종을 선보인다.

엔픽셀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1일까지 왕국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고대 그랑웨폰 흔적 아이템을 지급하며 종료 시점 보유 개수에 따라 고대 그랑웨폰 선택 상자 및 소환 상자, 다이아 3000개, SSR 그랑스톤 등을 선물한다.

엔픽셀 관계자는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