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선봬
카카오 VX,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VX
사진=카카오 VX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 VX는 25일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골퍼들을 위한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홈트 고객 중 골프 이용자들의 니즈를 분석한 '오리지널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국내 골프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 최적화된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건강한 골프 라이프를 제안한다.

KLPGA, KPGA에 소속된 선수 트레이너로 유명한 함상규, 김성환 코치가 '비거리 늘리기 트레이닝', '스윙 오류 솔루션' 등 다양한 운동 자세를 선보일 예정이며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0원히 홈트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홈트 신규 가입자들은 별도 공지 전까지 한시적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은 정기 구독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홈트는 지난 1월 한 달간 이용자 수(MAU)가 전년 동월 대비 약 254% 증가했다. 또한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98%, 운동 프로그램 완료 수는 약 441%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