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행사 성료
신한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행사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더 모멘트(The Moment)의 첫 번째 공연인 뮤지컬 '위키드'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마스터카드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인기 뮤지컬 '위키드' 21일 공연 티켓을 '1+1' 방식으로 판매해 티켓 오픈 1분만에 전 좌석이 매진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로 추가 오픈한 좌석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됐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입장 전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 체크, 손 소독은 물론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음식물 섭취를 금지하는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특히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코로나19 상황에서 국민들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는 '신신당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손 세정제를 21일 관람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기도 했다.

또한 신한카드는 21일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공연 비하인드 영상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영상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신한카드 더 모멘트' 시리즈를 기획해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