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경계 넘어 미래 함께하는 금융회사' 비전 선포
NH농협캐피탈, '경계 넘어 미래 함께하는 금융회사' 비전 선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우선·DT 혁신·내실경영·인재육성·미래금융' 핵심가치
지난 18일 NH농협캐피탈 본사에서 개최된 2021 사업추진결의대회에서 박태선 대표(앞줄 왼쪽 3번째)가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캐피탈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농협캐피탈은 이 비전을 향해 △고객우선 △DT 혁신 △내실경영 △인재육성 △미래금융 등 5대 핵심가치를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비전 중 '경계를 넘어'는 글로벌로 표현되는 국경과 디지털로 금융의 한계를 넘어, '고객중심'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다는 미래상을 제시했다.

'미래를 함께'에는 고객, 농업인, 임직원, 계열사 등 이해관계자의 미래를 함께해 동반성장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미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와 함께 미래를 대응하는 직원들의 인재상을 제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금융회사'는 여신전문이라는 한정적인 역할을 벗어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취적인 금융회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박태선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할·지향점이 필요한 시기"라며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이끌어내기 위한 신비전을 수립·선포함으로써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