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 진행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와 소통하며 방송·인터넷 서비스 관련 질문 응답 및 맞춤형 상품 추천
LG헬로비전 모델들이 18일과 25일에 진행되는 '헬로 라이브'를 홍보하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모델들이 18일과 25일에 진행되는 '헬로 라이브'를 홍보하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헬로비전이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고민을 상담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기 유튜버와 컬래버레이션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2040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헬로 라이브는 18일과 25일 오후 7시부터 소스라이브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헬로 라이브에서 헬로tv와 헬로인터넷의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확인할 수 있다. 헬로 라이브는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이 핵심 콘셉트다. 실시간 채팅창에 실생활에서 느끼는 방송·인터넷 품질이나 요금 등에 대한 고민을 남기면, 이를 해결할 최적의 상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최근 2040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등장한다. 정치인부터 연예인, 스포츠 스타까지 성대모사가 가능한 '개인기의 달인' 개그맨 안윤상이 메인 MC를 맡는다. 또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 이즈백'과 'B대면 데이트' 등에서 맹활약 중인 유튜버 이용주(배용남, 차진석 役)와 정재형(정재혁, 방재호 役)이 함께해 큰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MZ세대의 놀이 문화를 접목한 코너를 통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리게 된다. LG헬로비전은 'MBTI 분석', '밸런스 게임', '키워드 문답'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한 궁금증도 해소시켜준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Lab장은 "LG헬로비전이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앞세워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비대면과 양방향 소통,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