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오뚜기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신상품] 오뚜기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할 때 추천하는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 용기면" 
"게임할 때 추천하는 용기면"이라고 오뚜기가 설명한 '게이머즈컵(GAMER'Z CUP)힐러 고기짬뽕' (사진=오뚜기) 
"게임할 때 추천하는 용기면"이라고 오뚜기가 설명한 '게이머즈컵(GAMER'Z CUP)힐러 고기짬뽕' (사진=오뚜기)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오뚜기가 '게이머즈컵(GAMER'Z CUP)힐러 고기짬뽕'을 새로 선보였다. 이 제품에 대해 16일 오뚜기는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해 게임할 때 추천하는 용기면"이라고 소개했다.   

오뚜기에 따르면, '게이머즈컵'은 게이머들로 이루어진 가상 왕국에서 열리는 요리대회를 일컫는다. 게임을 하면서 용기면을 찾는 소비자들 입맛에 맞춰 출시한 오뚜기의 새 브랜드이기도 하다. 

게이머즈컵은 용기면의 가장 큰 장점인 간편함을 살리고 맛과 영양을 보강하는 식으로 개발했다.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이란 제품은 배달앱 내 인기 범주(카테고리)인 중국음식 중에서도 선호도 높은 짬뽕과 궁합이 맞는 고기를 더한 것이다.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양배추, 목이버섯 건더기에 야채 육수로 얼큰한 맛을 냈다. 사골, 닭, 돼지뼈(돈골)를 섞어 육수를 개발했고, 채소를 센 불에 볶아 불맛을 살렸다. 게이머들의 영양 보강을 위한 오메가3 지방산, 결명자 분말, 칼슘, 비타민D, 강황 등 9가지 몸에 좋은 성분도 넣었다.  

오뚜기 쪽은 관계자는 "게임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소비자들과 소통을 통해 게이머즈컵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