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카드 '국민행복 삼성카드 보육료 결제'
[이벤트] 삼성카드 '국민행복 삼성카드 보육료 결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와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로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의 정부지원금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10만원 이상(정부지원금 포함)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다음 달 2일부터 31일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를 제공한다. 또 다음 달 2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이 같은 달에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동안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 달 7월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아이방 꾸미기 인테리어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관련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앞서 삼성카드는 지난 10월 상품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국민행복삼성카드 V2'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카드는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3000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없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