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즌2' 공식활동 돌입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즌2' 공식활동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즌2' 언택트 오프닝 세리모니 현장. (왼쪽부터) 이동휘 배우, 정정윤 쉐보레 마케팅본부 상무, 정찬성 UFC 선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한국지엠 쉐보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즌2' 언택트 오프닝 세리모니 현장. (왼쪽부터) 이동휘 배우, 정정윤 쉐보레 마케팅본부 상무, 정찬성 UFC 선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한국지엠 쉐보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가 지난 7일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에 최종 선발된 50명의 주인공들과 함께 언택트 오프닝 세리머니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상 연결 플랫폼 줌(Zoom)을 통한 언택트 현장 중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팀 별 대항전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의 '스타일' 팀 리더인 배우 이동휘와 '퍼포먼스' 팀 리더인 정찬성 선수가 참석해 뮤즈들과 소통하고 팀을 우승으로 이끌기 위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트레일블레이저 2기 뮤즈들은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4주간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전국 주요 20개 랜드마크를 방문,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에 사진 및 영상을 올려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알릴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번 시즌2 참가자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미션 수행 결과 가장 많은 랜드마크를 차지한 우승팀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차량용 블랙박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등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또한 포토제닉, 베스트 영상, 최다 좋아요 등 개인 시상 부문 우승자 3명에게는 각 100만원 상당의 DSLR 카메라와 렌즈 또는 애플 아이패드, 관광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종 종합 평가에서 '베스트 뮤즈'로 선정될 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순금 열쇠를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 뮤즈 프로그램에 대한 큰 성원에 힘입어 시즌2에는 재미 요소와 대결 구도를 가미하여 보다 다아나믹하고 버라이어티한 시승 프로그램을 꾸렸다"며 "실제 트레일블레이저 오너인 배우 이동휘씨와 UFC 정찬성 선수를 각 팀의 치프(chief) 뮤즈로 선정한 만큼, 이들이 50명의 뮤즈들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가치를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쉐보레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등극한 트레일블레이저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MZ세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쉐보레는 지난해부터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통해 주 타깃고객층인 25~39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