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손보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
[신상품] 하나손보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사진=하나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유치부터 영구치까지, 예방부터 치료까지 보장하는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은 심미적으로 중요하며 치료비 부담이 높은 전치, 견치(앞니, 송곳니)에 대한 보장을 추가 지급하는 것이 큰 강점이다.

주요 치료인 임플란트, 브릿지, 크라운도 개수 제한 없이 보장이 가능하며, 처음 임플란트 치료 이후 재치료가 필요하다고 진단받는 경우에 재식립임플란트를 하게 되는데 하나손해보험은 재식립임플란트치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이 외에도 충치, 발치, 신경치료, 치주질환 등 다양한 치과치료를 보장해준다.

치아 이외에 안면 관련 담보를 추가로 탑재해 안과(각막이식·안과질환 수술), 외모특정상해, 이비인후과까지 수술에 대한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2세에서 70세까지이다.

부모라면 어린 자녀의 치아 치료에 민감하고 치료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클 수밖에 없다. 이에 하나손보 측은 해당 상품이 하나 유치도 보장해주고 어린이에게서 빈번히 발생하는 실란트 치료까지 보장해주기 때문에 영구치가 생기기 전에 어린이 치아보험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치과병원 이용 시 높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치과 치료비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보험상품을 개발했다"며 "합리적인 보험료뿐만 아니라 기존에 치아보험이 가지고 있던 보장강화로 업계 상품과 차별화를 두어 치아보험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