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타이어픽 '할인쿠폰·경품증정'
[이벤트] 타이어픽 '할인쿠폰·경품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픽의 이벤트 화면 (사진=SK네트웍스)
타이어픽의 이벤트 화면 (사진=SK네트웍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SK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타이어·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이 오는 28일까지 사이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타이어픽이 타이어전문점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데 따른 것이다.

타이어픽을 방문한 회원 모두에게 룰렛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타이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쇼핑몰 내 타이어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또 이 기간 타이어픽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는 전문 가사 도우미를 통해 집안 청소를 지원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당신의 집사' 5만원권과 마트·주유소 이용권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홈페이지 오픈 이후 1년 6개월만에 공신력 있는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타이어픽이 제공하는 차별된 온라인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적극 호응해 주신 덕분"이라며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온라인에서 타이어와 배터리 구매 경험이 없던 고객들까지 즐겁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쇼핑몰로 성장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타이어픽은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사이즈와 배터리 규격 조회 서비스를 도입, 온라인 기반의 타이어·배터리 주문 편의성을 높였다. 또 주문 이후 추가 비용 부담없이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단일 가격 배터리 교체, 지연 출동 시 배상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