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신입·경력사원 채용
엔카닷컴, 신입·경력사원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엔카닷컴)
(사진= 엔카닷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2021년 1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1분기 공개 채용은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역대 최다 부문인 16개 직무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다수의 신입 직무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해 청년 취업의 길을 넓힌다.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기간은 2월 14일까지다.  

모집분야는 사업/서비스부의 경우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운영, 엔카홈서비스 운영, 금융사업 기획, 자동차 데이터 운영 및 온라인 기획, 클린엔카 기획 및 운영, 컨설팅(천안), 자동차 진단/성능점검, 콘텐츠 에디터 분야다. 

제작/개발부는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기획, 비대면 거래 서비스 기획, 데이터 분석, Front-end 개발, 플랫폼 QA, 모바일 iOS 개발 분야이며, 경영지원부는 경영기획 및 분석, 회계(채용전환형 인턴) 분야다.

올해 1분기 채용인원은 00명이며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온라인 인성 검사, 임원 면접 순, 채용전환형 인턴의 경우 서류 접수와 실무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승원 엔카닷컴 인사팀장은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려나가고 있는 엔카닷컴은 더욱 강해진 인사이트와 온라인 기술력으로 국내 1위 자동차 거래 플랫폼으로서 업계 내 경쟁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역대 최다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만큼 전문성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