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음식 집에서 시켜 드세요
HDC아이파크몰 음식 집에서 시켜 드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주민 겨냥해 줄 서서 먹는 맛집 메뉴 배달 서비스 도입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 7층 푸드시네마에 입점한 맛집 지도. (사진=HDC아이파크몰)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 7층 푸드시네마에 입점한 맛집 지도. (사진=HDC아이파크몰)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의 음식을 집에서 시켜 먹을 수 있게 됐다. 15일 HDC아이파크몰은 지역 주민을 겨냥해 줄 서서 먹기로 유명한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현재 배달 참여 맛집은 △잇샐러드 △타르틴 베이커리 △쉐이크쉑 △아방트 갤러리 카페 △아그라 △비스트로B 등이다. 앞으로 배달 가능 맛집을 추가할 계획이다. 

타르틴 베이커리, 쉐이크쉑, 아방트 갤러리 카페는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을 통해 음식을 배달해준다. 아그라와 비스트로B, 잇샐러드는 쿠팡이츠에서 배달 주문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남도분식, 르지우, 시그니처랩, 찬장, 홍수계도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HDC아이파크몰 쪽은 "코로나19 여파로 증가하는 배달 수요를 잡고 점포 내 맛집을 알리기 위해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복합쇼핑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