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진로 두꺼비 캐릭터 디저트 출시
CU, 진로 두꺼비 캐릭터 디저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하이트진로와 선보인 하이트진로 디저트 시리즈. (사진=BGF리테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하이트진로와 선보인 '두꺼비 캐릭터 디저트 시리즈'.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깔라만시 컵케익 등 디저트 2종을 선보인다.

12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은 레몬, 만다린, 깔라만시맛 필링을 채운 마카롱이 각각 1개씩 총 3개가 들어있다. 포장지에는 하이트진로와의 협업 상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마카롱을 들고 있는 두꺼비 캐릭터와 로고가 삽입됐다.

오는 14일에 출시되는 깔라만시 컵케익은 깔라만시를 함유한 시트에 진한 마스포카네 치즈를 넣은 상품이다. 케이크 위에는 초콜릿으로 만든 두꺼비 캐릭터를 올려 포인트를 줬다. CU에서는 디저트를 시작으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양윤정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두꺼비 팝업스토어에 1만명 이상이 방문할 정도로 두꺼비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유행을 선도하는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