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도서기부 캠페인으로 모인 책 1500권 전달
렉서스, 도서기부 캠페인으로 모인 책 1500권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렉서스코리아)
(사진= 렉서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30일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도서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1500여권의 도서를 사단법인 '땡스기브'에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도서 기부 캠페인은 2014년부터 시작됐다.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문화 공간인 커넥트투에 방문한 고객이 기부한 도서를 모아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에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도서 3권 기부 시 커넥트투 커피무료쿠폰을 제공하며 고객의 참가를 지원해 왔다. 모인 도서는 향후 소규모 공부방, 농촌 지역도서관,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작은 도서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도서기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고, 꿈을 가지는데 초석이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렉서스코리아는 앞으로도 커넥트투를 통해 청소년 및 청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커넥트투'는 도서기부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젊은 농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영 파머스' 프로그램, 송파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꿈마루'와 교육협력을 통해 송파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개발 및 직업체험을 위한 공동사업을 수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소통 창구로도 활용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