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K네트웍스 '타야 패밀리 2021 굿즈 증정'
[이벤트] SK네트웍스 '타야 패밀리 2021 굿즈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이 연말을 기념해 '2021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네트웍스)
SK네트웍스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이 연말을 기념해 '2021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네트웍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타이어 '발렛 장착, 배터리 ‘번개 출동’을 서비스하는 타이어픽이 캐릭터를 활용해 캘린더를 제작한 굿즈 이벤트를 시행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은 연말을 기념해 타이어픽의 캐릭터인 '타야 패밀리'를 활용한 '2021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작해 구매 고객과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타이어·배터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공하며, 오는 1월 10일까지 '타야 패밀리 굿즈 증정 이벤트'도 기획해 관련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춘 고객들 600명에게 굿즈·기프티콘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타야 패밀리 굿즈는 캘린더·할인 쿠폰·스티커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제작해 캘린더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를 통해 뛰어난 사진 실력을 보여준 박명수와 함께 작업했다. 이달 초 진행된 달력 촬영 현장에서 박명수는 4계절과 타야 패밀리 각 캐릭터에 맞는 콘셉트를 즉석에서 제시해 촬영에 나섰으며 시종일관 촬영 현장을 주도하며 완성도 높은 사진을 완성해냈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타이어와 배터리를 가장 빠르고 합리적으로 살 수 있는 곳이 타이어픽이라는 것을 사실을 알리며 많은 고객의 사랑과 선택을 받았다"며 "향후에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라인 넘버원(No.1) 사업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