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비대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
악사손보, 비대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악사손해보험)
(사진=악사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한국유치원총연합회와 인기 키즈 유튜버 제이제이튜브와 함께하는 비대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악사손보 임직원들은 매년 일선 학교·유치원·어린이 집을 직접 방문해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악사손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 동영상으로 대체했다.

이번 영상은 어린이 교통안전수칙 중 '올바르게 횡단보도 건너기'를 다뤘다. 인기 키즈 유투버 제이제이튜브의 서준이와 제빠가 출연해 어린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쉽게 교통안전수칙을 전달한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은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온 악사손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는 코로나 확산이라는 특수한 상황에 맞게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보다 더 많은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안전한 교통문화습관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총 상금 5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유치원 교사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등원이 어려운 유치원생을 위한 비대면 교통안전교육 영상을 제작해 1월 20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참가 안내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유치원총연합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