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매트리스 슬립매칭 서비스
코웨이, 매트리스 슬립매칭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및 체형 변화에 따라 원하는 탑퍼로 교체
코웨이 슬립매칭 서비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매트리스 슬립매칭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매트리스 사용 기간 동안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원하는 탑퍼로 변경·교체할 수 있는 '슬립매칭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매트리스 슬립매칭 서비스는 체형 변화, 생활 습관, 취향 등에 따라 나에게 알맞은 매트리스 탑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다. 침대는 한번 구입하면 오랜 시간 동일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탑퍼를 주기별로 선택해 교체할 수 있어 언제나 새 침대 같은 쾌적함을 선사한다.

'코웨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렌탈 사용 중이거나 신규 렌탈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탑퍼 교체 시점(36개월차, 6년 렌탈 기준) 도래 시 4가지 종류의 탑퍼 중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슬립매칭 서비스는 현재 운영 중인 탑퍼 무상 교체 서비스를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시 탑퍼를 3년에 한 번 무상으로 교체해줘 언제나 탄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존에는 사용 중인 제품과 동일한 모델로만 교체 가능했지만 슬립매칭 서비스 도입으로 다양한 종류의 탑퍼를 경험해볼 수 있게 됐다.

코웨이 슬립매칭 서비스는 탑퍼 주요 소재(메모리폼·라텍스 등) 및 경도에 따라 △하이브리드1 소프트 △하이브리드1 미디엄 △하이브리드2 △하이브리드3 등 총 4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예를 들어 메모리폼의 안락함을 선호해 하이브리드1을 사용 중이던 고객이 체중 증가로 탄탄한 소재의 매트리스를 사용하길 원할 경우 고탄성 라텍스가 내장돼 체압 분산에 효과적인 하이브리드3으로 교체하면 된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침대는 한번 구입하면 장기간 변경할 수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교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3년마다 새 침대의 쾌적함과 탄탄함을 되찾아주고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슬립매칭 서비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매트리스 슬립매칭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미지=코웨이)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