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이웃사랑 실천
서울우유, 이웃사랑 실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광역 푸드뱅크'에 5000만원 상당 우유 기부
10일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 행정1부지사 집무실에서 '이웃사랑 우유 나눔 전달식' 참석자들이 사랑의 우유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심재권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 총무, 강기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장, 문진섭 서울우유협동 조합장, 이용철 경기도 행정1부지사, 강보형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장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10일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 내 행정1부지사 집무실에서 열린 '이웃사랑 우유 나눔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심재권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 총무, 강기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장, 문진섭 서울우유협동 조합장, 이용철 경기도 행정1부지사, 강보형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장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10일 경기도,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수원시 경기도청에서 우유를 기부했다. 5000만원 상당의 우유는 경기도 내 소외이웃에 전달된다. 

11일 서울우유에 따르면, 사랑의 우유는 경기도 내 낙농가들이 어려운 축산여건 속에서도 서울우유를 중심으로 십시일반 모아 마련된 것이다. 기부된 우유는 경기도 사회복지협의회가 운영하는 '경기광역 푸드뱅크'를 통해 차상위 계층,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낙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경기도와 도민의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하는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