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아시아나항공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신상품] 아시아나항공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日 마야자키~제주 상공 순 비행
아시아나항공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홍보 포스터.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홍보 포스터.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2일부터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대한해협을 건너 일본 규슈 지방을 관람하는 상품이다. 항공편은 오후 1시 인천국제공항을 이륙해 부산, 일본 미야자키,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오후 4시20분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항공권 총액운임은 △비즈니스스위트석 40만원 △비즈니스석 35만원 △이코노미석 25만원이며 탑승객 전원에게 어메니티 키트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IFE: In Flight Entertainment) 서비스를 제공된다.

더해 비즈니스스위트석 1285마일, 비즈니스석 1190마일, 이코노미석 952마일 등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이 가운데 비즈니스스위트와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방역 지침을 준수해 기내식 서비스를 미제공하고, 비대면 체크인을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공항 이동 시에는 자차와 방역택시 이용을 권장하며, 리무진 버스는 이용이 제한된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품 구매도 가능하다. 단,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dutyfree.flyasiana.com)을 통한 예약주문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 사전 예약 주문 시 품목별 최대 70% 할인 혜택 및 금액별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내년 1월 초까지 운항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