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연말 시즌 맞이 '비포 선라이즈·선셋' 관광상품 출시
티웨이항공, 연말 시즌 맞이 '비포 선라이즈·선셋' 관광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출시한 비포 선라이즈, 비포선셋 관광상품 홍보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출시한 비포 선라이즈, 비포선셋 관광상품 홍보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23일 오후 2시부터 한 달간 연말 시즌을 맞아 항공기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관광 상품을 판매한다.

일몰 상품인 '비포 선셋'은 다음달 24일과 31일 각각 운항하며 오후 4시경 각 공항에서 이륙해 서해안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다시 출발지로 되돌아온다. 일출 상품인 비포 선라이즈는 다음달 25일과 내년 1월 1일 운항하며 각 공항에서 새벽 6시경 출발해 동해안에서 일출을 감상하고 출발지로 되돌아온다. 두 상품 모두 약 2~3시간의 비행시간이 소요된다.

해당 상품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13만9000원이다. 

기내에서는 간단한 음료가 제공되며 전 탑승객에게는 캐릭터 담요, 새해 달력, 2만 원 할인 쿠폰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더해 무료 항공권, 블록세트, USB, 부토 인형 등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하늘 위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는 이색 경험을 통해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 연휴 티웨이항공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특별하고 다양한 여행 상품을 통해 승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이날부터 29일까지 12월 탑승 가능한 국내선 항공권 특가행사도 실시한다. 제주, 부산, 양양 등 8개 국내선 대상으로 1인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8900원부터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