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링티와 '모두의 수분건강' 콜라보에디션 선봬
하나카드, 링티와 '모두의 수분건강' 콜라보에디션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카드는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인 '링티' 제조사 링거워터와 함께 '링티 X 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리미디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손님의 건강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모두의 건강’ 카드를 지난 9월에 출시 한 이후로 손님의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손님의 '수분 건강을 지키자'라는 주제로 기획 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링티 레몬 맛 패키지와 링티 전용 보틀로 구성 된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손님에게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인 링티플러스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손님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10만원 상당의 '모두의 건강' 키트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링티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의 포인트도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며, 2000박스 선착순 판매 시 자동 종료된다.

링티는 강도 높은 훈련 후 지친 군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수분을 흡수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500만포를 달성 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있는 제품이다.

박병규 하나카드 플랫폼사업부 차장은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이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란다"며 "하나카드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손님들과 소통하며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