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신한카드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이달 말까지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부하는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학습비 등을 은행 이체가 아닌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다.

행사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유지하면 학생 1명당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친구에게 스쿨뱅킹을 추천해 신규 신청이 이뤄지면 가입 고객 1명당 추천인에게 SPC 1만원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1:1 화상수업 스타트업인 수파자에서 화상수업 30분 무료체험 기회와 25% 할인쿠폰을 응모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신한카드 사내벤처 매쓰피티에서 제공하는 개인 맞춤 수학 학습지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오렌지라이프에서 진행하는 오! 마이 보틀 신청하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오! 마이 보틀 텀블러를 제공한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카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 혹은 신한카드 스쿨뱅킹 신청 전 자동응답시스템(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