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유튜브서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
현대건설, 유튜브서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을 통해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사진= 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현대건설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을 통해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 토크쇼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올해 주택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내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출연진으로는 필명 빠숑으로 알려진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 월천대사 필명의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아기곰 필명의 문관식 부동산 칼럼니스트가 출연한다.

주제는 서울, 수도권, 광역시, 지방 중소도시 별로 올해 부동산 시장을 정리하고,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분석한다. 이와 함께 서울시장 선거, 3기 신도시 조성 등 내년 부동산 핵심 이슈가 무엇인지, 내년 부동산 시장의 전망도 제시한다. 이와 함께 내 집 마련을 노리는 실수요자들을 위해 내년 신규 청약 대기자들이 주목해야 할 지역이나 사업지를 돌아보고,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이나 생활형 숙박시설 같은 주거대체상품에 대해 예상하는 시간도 가진다.

앞서 현대건설은 지난달 건설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사이버 견본주택 언택트 라이브 방송인 '쌍방향 소통쇼'를 진행한 바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 캐스팅은 △힐스 분양zip △힐스 라이프 △부동산 톡zip 등의 분야별 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분양 단지 소개나 단지의 주거환경에 대해 소개하는 콘텐츠 등이 소개된다.

현대건설은 온라인 비대면 고객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나간다는 방침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기획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업계의 문화를 이끄는 유튜브 채널로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