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출시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4400원부터 4만2600원 까지 가성비 높은 10종의 선택형, 무제한형 요금제
KT스카이라이프는 30일 알뜰폰(MVNO) 서비스인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30일 알뜰폰(MVNO) 서비스인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30일 알뜰폰(MVNO) 서비스인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로 고객들은 위성방송과 인터넷에 알뜰폰을 더한 결합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전국 커버리지 KT망을 이용한 고품질 서비스를 이통사 대비 반값 정도의 요금으로 제공한다. 또 유심(USIM) 전용 상품으로 설계돼 비싼 휴대폰을 새로 살 필요 없이 기존 휴대폰에 유심만 바꿔 끼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는 다양한 사용패턴을 가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LTE, 5G 등 10종으로 다양화했다. 음성 통화 이용시간에 따라 선택형 4종을 월 4400원부터 2만18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음성 무제한형(월 2만900원) 및 데이터 무제한형(월 2만7300원) 상품도 각 1종 준비했다. 음성과 데이터 완전무제한형 상품도 데이터 제공 방식에 따라 월 1만7600원부터 4만2600원까지 4종으로 구성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알뜰폰 사업자 최초로 '방송통신 알뜰결합'도 선보인다. 타 알뜰폰 사업자의 경우 특정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결합혜택을 제공하는데 비해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기반으로 전국민 대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출시로 기존 위성방송, 인터넷과 더해 스카이라이프 유무선 서비스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게 됐다"며 "특히 위성방송에 인터넷을 더한 30% 요금할인 홈결합의 평생할인 혜택을 모바일에도 적용해 실속형 유무선 서비스 제공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