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위메프 '핼러윈 홈파티' 
[이벤트] 위메프 '핼러윈 홈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2020 핼러윈 홈파티 기획전' 포스터. (사진=위메프)
위메프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2020 핼러윈 홈파티 기획전' 포스터. (사진=위메프)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위메프는 최근 파티용품 매출 증가에 힘입어 핼러윈 홈파티 기획전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파티용품 거래액이 전년보다 155% 증가했다. 특히 파티풍선 상품이 가장 많이 팔렸다.

위메프는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코스튬 의상부터 숫자·이니셜 풍선 등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소비자에게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12% 할인 쿠폰을,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준다.

이번 기획전에는 핼러윈 용품 전문점인 스투피드와 파티용품·장식전문업체 파티팡이 참여한다. 주요 상품은 파티팡 핼러윈 아동 의상·망토·소품, 스투피드 성인·아동 핼러윈의상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면서 안전하게 홈파티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비대면 핼러윈데이를 위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