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08 해피웨딩 결혼박람회' 개최
신한카드, '2008 해피웨딩 결혼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무자년 새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라면 꼭 한 번 가 볼만 한 웨딩 이벤트가 펼쳐져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신한카드는 지난 12월부터 2월 말까지 홈페이지 내 All that Wedding에서 진행 중인 '신한카드 해피웨딩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2008 해피웨딩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2008 해피웨딩 결혼박람회'에는 국내 유명 드레스, 스튜디오, 예물, 한복, 신혼여행, 가전, 가구 등 100여 개 전문업체와 40여 명의 전문 웨딩플래너가 참가해 상담에서 구매까지 One-Stop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는 사전예약과 초대 위주로 이루어지는 만큼 즐거운 결혼박람회 문화를 만들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하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가전,가구,여행 등 1,500만원 상당의 무료결혼 웨딩패키지를, 2등(2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세트, 3등 (5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TV, 4등(50명)에게는 강촌리조트 무료 리프트권, 5등 (100명)에게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한카드 해피웨딩 페스티벌'을 통해 웨딩패키지 상품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선착순 1500명에게 55만원 상당의 W호텔 1일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진행중이다.

'2008 해피웨딩 결혼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All that Wedding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입장 시 신한카드를 제시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딩다이어리와 커플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