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OST 공개···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OST 공개···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신규 OST를 공개하고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신규 OST를 공개하고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지난 16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플로, 벅스, 바이브)에서 3개 앨범으로 이뤄진 OST 45곡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중 3번째 앨범에 수록된 16개 곡은 최근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대륙 '파푸니카'의 테마곡과 게임 속 주요 대도시들의 테마곡으로 구성됐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2018년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OST 전용 페이지를 열고 OST 음원들을 공개했다. 특히 이용자들이 단순히 음악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자유롭게 배포하고 재창작할 수 있도록 OST 음원의 저작권을 풀기도 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스트리밍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팬 여러분이 로스트아크의 OST를 감상하고 일상에 로스트아크가 한걸음 더 스며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