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분양
GS건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투시도.(사진=GS건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투시도.(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GS건설은 11일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옛 의정부교육지원청 부지에 들어서는 '의정부역스카이자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2개동, 전용면적 66∙76∙84㎡ 39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은 △66㎡ 86가구 △76㎡ 262가구 △84㎡ 45가구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경전철 의정부중앙역 역세권에 자리한다. 특히 의정부역에는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GTX-C노선이 개통될 계획이어서 향후 서울 강남 등 서울 주요지역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평화로, 호국로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차량을 이용해 의정부 곳곳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며,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로 빠르게 진입 가능하다. 

반경 1km 내에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하나로마트(가능점), 경기북부권 최대 규모의 제일시장, 의정부 젊음의 거리 등이 위치한다. 또한 경기북부권 최대 규모인 의정부 을지대병원이 내년 개원할 예정이며, 의정부시청, 경기도청북부청사 등 관공서도 가깝다.

의정부중앙초가 사업지 바로 옆에 있으며, 의정부중, 의정부여중, 의정부고 등이 주변에 있어 통학이 가능하다. 중랑천을 따라 들어선 소풍길, 시민공원, 직동공원 등도 가깝다. 또한 의정부역스카이자이 인근 옛 캠프 라과디아 미군부대 부지는 개발이 진행중이며, 대규모 주거단지로 탈바꿈해 사업지 일대가 주거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3면 개방형 설계(일부 주택형)로 선보여 실사용 면적을 높이고, 채광∙통풍성도 높였다. 피트니스센터, 스카이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시설이 25층에 들어서며 빅데이터 기반의 스마트홈 시스템 '자이 AI 플랫폼'이 적용된다. GS건설이 자체 개발한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유상옵션) 등도 적용된다. 

GS건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사전 방문 관람 예약제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지난10일부터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사전 방문 관람 예약(선착순) 중이며, 관람 예약자는 본인에 한해(동반자 불가)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GS건설은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11일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청약 일정은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당해지역 청약을 받는다. 추석 연휴 이후인 10월5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며, 19~22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견본주택은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4년 8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