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성카드 '탭탭 3종'
[신상품] 삼성카드 '탭탭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삼성카드는 3일 'taptap DIGITAL(탭탭 디지털)', 'taptap DRIVE(탭탭 드라이브)', 'taptap SHOPPING(탭탭 쇼핑)' 3종 출시와 함께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블루'를 새롭게 내놨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taptap(탭탭)' 3종은 비대면 소비와 해외 결제 관련 혜택을 기본적으로 탑재했으며, 각 상품마다 업종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탭탭 디지털은 온라인 간편결제, 스트리밍 서비스 등 비대면 소비 관련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는데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등으로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탭탭 드라이브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지는 것이 특징이며, 탭탭 쇼핑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한 쇼핑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바뀐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블루'는 생활밀착업종과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배달앱 결제시 7%, 교통·통신 업종 결제시 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각각 최대 1만 5000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간편결제·프리미엄 아울렛·트렌디패션·해외 결제시 1.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상관없이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