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핫페퍼스 5기' 비대면 수료식
페퍼저축은행, '핫페퍼스 5기' 비대면 수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비대면 수료식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 비대면 수료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약 2개월 과정의 '핫페퍼스(Hot Peppers)' 5기 활동을 마치고 비대면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핫페퍼스 5기 참가자들은 활동 기간 동안 페퍼저축은행을 알리는 기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전문가 강연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수료식에서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세 팀(개인)을 선발했다. 대학생 크리에이터 핫페퍼스 5기가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모두 당행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핫페퍼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4기 참가자 중 4명에게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2명은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한 바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따뜻한 서민금융기관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라며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호주대사관과 함께 '페퍼저축은행 호주 유학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