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1 2세대' 신규 컬러 2종 출시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1 2세대' 신규 컬러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사진= 뱅앤올롭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사진= 뱅앤올롭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Olufsen, B&O)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에 '그린(Green)'과 '핑크(Pink)'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블랙 앤트러사이트'와 '그레이 미스트' 컬러를 포함해 제품 색상이 4가지로 늘어나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어두운 에메랄드 톤의 '그린'은 제품에 그윽한 분위기를 더했고, 부드러운 '핑크' 컬러는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표현했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덴마크 출신의 산업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Cecilie Manz)가 설계했다. 너비 13.3cm, 높이 4.6cm이며 무게는 558g이다. 이 제품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용 제품으로 전작과 비교해 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스피커 커버는 견고한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가공된 펄 블라스트 알루미늄을 채택했다. 수심 1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갖췄으며, 사물에 매달기 편하게 매치한 가죽 스트랩 또한 방수 소재를 사용했다. 최대 재생시간은 18시간이며, 음량을 줄이면 최대 43시간까지도 재생이 가능하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1개의 우퍼와 트위터 유닛으로 구성됐으며, 고음질 DSP(Digital signal processor) 필터링 우퍼와 트위터용 30W Class D앰프를 2개 탑재해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무선 연결은 블루투스 5.1버전을 지원하며, 퀄컴(Qualcomm) aptX 어댑티브, AAC 코덱을 지원해 무선의 환경에서 더욱 우수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뱅앤올룹슨 어플리케이션의 '베오소닉' 기능을 통해 보다 세밀하게 취향에 맞는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의 가격은 35만 8천 원이며,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B&O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