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서울우유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신상품] 서울우유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선보인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선보인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CJ프레시웨이와 손잡고 '홈타입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10일 서울우유에 따르면 홈타입 아이스크림은 흰우유와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474㎖ 용량으로 국산 원유를 사용해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낸다. 생산은 서울우유, 유통과 판매는 CJ프레시웨이가 맡는다.

용기는 서울우유의 상징인 우유 방울 무늬를 내세웠다. 11일부터 11번가, 마켓컬리, CJ더마켓 등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이후 편의점, 대형마트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상화 서울우유 밀크홀1937팀장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국산 원유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면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며 "복고풍 감성의 우유 방울 무늬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기철 CJ프레시웨이 실수요시너지팀부장은 "서울우유와 협업 제품을 처음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의 전국 유통망을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