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월간 구독' 서비스 출시
파리바게뜨 '월간 구독'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에서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에서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식품업계에서 정기 구독 서비스 붐이 일고 있는 가운데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에서도 관련 서비스를 선보였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에서 커피나 커피&샌드위치 세트를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반복 구매율이 높은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에 한해 시범적으로 운영된다. 30일간 이용할 경우 개별 구매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권은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구독권'과 베이컨에그 토스트, 그릴드 치킨 포카챠 등 12종의 포카챠·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파리의아침 구독권'으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각각 1만원대, 4만원대다.

SPC그룹 통합앱인 해피앱을 통해 원하는 구독권을 선결제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매장에서 모바일 바코드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국 30여개 직영점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한 방식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 '갓구운빵' 서비스에 이어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파리바게뜨만의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까지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