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아모레퍼시픽, 뷰티 라이브 커머스 협약
11번가·아모레퍼시픽, 뷰티 라이브 커머스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0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이상호 11번가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은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11번가)
6월30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이상호 11번가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11번가)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이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공동마케팅을 강화한다. 1일 11번가는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난6월30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매달 정기적으로 뷰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동영상으로 화장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11번가의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활용해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 마케팅도 강화한다. 11번가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발송을 해주는 오늘 발송 제품도 늘릴 방침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번 11번가와 파트너십은 매력적인 브랜드 및 제품 가치 발신을 통한 팬덤 확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고객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성과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동영상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온라인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매달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