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체험 서비스 오픈
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체험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사진=삼성SDS)
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사진=삼성SDS)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삼성SDS가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체계를 소개하고, 무료체험이 가능한 'My Trial'서비스를 1일 공개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은 핵심기술(ABCDS) 기반의 4가지 플랫폼·서비스로 나눠진다. 

먼저 AI 분석&사물인터넷(IoT)는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정제하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브라이틱스 IoT'와 수집된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지능화하는 통합 AI 플랫폼 '브라이틱스 AI'로 구성된다.

'자동화&협업'은 기업용 업무자동화 '브리티 RPA', 기업용 챗봇 '브리티 Assistant', 기업용 메신저 '브리티 Messenger'를 통해 미래형 업무혁신을 가능케 한다.

'블록체인'은 기존 대비 10배 이상의 빠른 성능으로 신원인증, 페이먼트, 유통이력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 '넥스레저'가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클라우드&보안'은 기업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SDS 클라우드'와 통합 보안 서비스 'SDS 시큐리티'로 구성된다.

삼성SDS는 이 가운데 브라이틱스 AI, 브라이틱스 IoT, 브리티 RPA, 넥스레저를 최대 90일 동안 클라우드 환경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My Trial'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SDS는 무료 체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체험 신청과 상세 설명은 삼성SD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이사(사장)는 "삼성SDS의 핵심기술과 플랫폼 역량이 집약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으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