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요기요 최대 9000원 할인 제공
KT 멤버십, 요기요 최대 9000원 할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모델들이 요기요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T 멤버십 신규 제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들이 요기요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T 멤버십 신규 제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배달앱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7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홈캉스족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장 대표적인 혜택으로 배달전문 업체 요기요와 신규 제휴를 통해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2장(VIP초이스 통합 월 1회) 제공되며, 멤버십 전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 1장(더블할인 통합 월 1회, 10만장 한정)이 제공된다.

KT-요기요 제휴할인은 '슈퍼레드위크 2.0'과 같은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슈퍼클럽', 포인트 등 기타 할인 혜택과도 중복 사용이 가능해 고객들은 실제로 더 큰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T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홈어라운드(집 근처 소비) 혜택도 제공한다. 7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파리바게뜨 구매 시 최대 20%를 할인(1000원당 200원, 더블할인 통합 월 1회)해준다. VIP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를 무료(VIP초이스 통합 월 1회)로 제공하며, 등급에 관계 없이 30% 할인(더블할인 통합 월 1회)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VIP 고객의 경우 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G마켓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랄라블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성환 KT 5G·기가사업본부장 상무는 "코로나 이후 고객들의 소비 패턴이 비대면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배달 혜택 강화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찾아가는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