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대구·경북에 건강 매거진 '전성기' 전달
라이나생명, 대구·경북에 건강 매거진 '전성기'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나생명)
(사진=라이나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라이나생명은 4월과 5월 두 달에 거쳐 약 4만7000여명의 대구와 경북 지역 고객들에게 '전성기' 매거진을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 

매거진은 코로나19로 인한 인적, 물적 상실감과 우울감 해소를 위해 '코로나블루' 극복법 및 면역력을 비롯한 주요 건강 기사를 집중해서 다뤘다.

최근 대한민국은 코로나19가 한풀 꺾였지만 여전히 우울감 또는 무기력감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심리적 방역의 필요성 역시 커지고 있다. 국가적 재난상황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를 응원할 다양한 방법을 고심한 끝에 매거진 배포를 결정했다.

전성기매거진은 대한민국 중년을 위한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2014년 5월 창간해 5년 넘게 시니어 문화 활성화를 위한 정보들을 전해왔다.

'전성기닷컴'의 온라인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잠시 발행을 중단했으나 지면 매체에 익숙한 중년을 위해 올해 4월말 재창간했다. 재창간을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시작부터 피해가 가장 큰 대구경북지역을 위해 내용 구성에서 배포까지 기획했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부사장은 "매거진을 통해 건강관련 올바른 정보와 함께 코로나19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까지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