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처브라이프생명 '처브 간편가입 든든한 메디컬종신보험'
[신상품] 처브라이프생명 '처브 간편가입 든든한 메디컬종신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처브라이프생명)
(사진=처브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은 보험가입이 까다로운 유병력자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 종신보험 상품 '처브(Chubb) 간편가입 든든한 메디컬(Medical)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만성 질환을 갖고 있거나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고지항목 3가지에 해당되지 않으면 가입 가능하다.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내 입원, 수술, 추가검사 필요 소견 △최근 2년내 입원, 수술 이력 △최근 5년내 암으로 진단, 입원, 수술 받은 이력 등이다.

상품은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부터(7년납의 경우 10년 경과일부터) 입원비와 수술비를 종신토록 보장하고 이 기간 사망보험금이 발생하면 의료비 지급합계액을 차감한 금액을 지급한다.

이 상품은 1종 '표준형'과 보험료 납입 기간동안 표준형보다 적은 해지환급금을 지급하는 대신 보험료 부담을 줄인 2종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보험료 납입기간은 7년납부터 20년납까지 다양하다. 가입 나이는 40세에서 최대 65세까지다.

간편심사를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 일반심사형 상품인 'Chubb 든든한 Medical종신보험'을 선택해 동일한 보장에 대해 간편심사형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