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스마트 안심 서비스' 적용 대상 확대
티스테이션, '스마트 안심 서비스' 적용 대상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프리미엄 제품에 한정했던 서비스를 제품 전반으로 확대
(사진= 한국타이어)
(사진= 한국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스마트 안심 서비스'의 적용 상품군 및 대상 차량을 한층 확대했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안심 서비스는 고객이 타이어를 구매 장착한 이후 1년 또는 1만 6000km 이내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받을수 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 프리미엄 제품에 한정했던 서비스 적용 상품군을 브랜드 전반으로 확대하여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키너지(Kinergy), 아이셉트(i*cept) 브랜드 제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최고 수준의 정비 전문성과 더불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와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쿠퍼 등 총 5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