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JW중외제약 '액티브라이프 눈건강'
[신상품] JW중외제약 '액티브라이프 눈건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테인·아스타잔틴 등 9가지 성분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아스타잔틴 등 9가지 성분이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 '액티브라이프 눈건강' (사진=JW중외제약) 
루테인, 아스타잔틴 등 9가지 성분이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 '액티브라이프 눈건강' (사진=JW중외제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JW중외제약은 '액티브라이프 눈건강'을 새로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액티브라이프는 지난해 JW중외제약이 출시한 시니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액티브라이프 눈건강은 루테인, 아스타잔틴, 비타민A, 비타민E 등이 들어있다. "눈 건강에 필요한 9가지 성분이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고 JW중외제약이 소개한 이유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액티브라이프 눈건강의 9가지 성분 중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은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 밀도를 증가시켜 눈의 노화 방지를 돕는다. 아스타잔틴은 눈 근육의 수축·이완 조절력을 돕고, 망막의 혈류를 개선해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하고, 비타민E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결명자추출물분말, 빌베리추출물분말, 정제어유 등도 함유된 액티브라이프 눈건강에 대해 JW중외제약 쪽은 "스마트폰, 컴퓨터 등의 장시간 사용으로 눈이 쉽게 피로해지거나 노화로 사물이 희미해지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