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 헌혈로 코로나19 극복 동참
한세예스24홀딩스, 헌혈로 코로나19 극복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18일 '헌혈로 한세의 사랑을' 행사에 동참한 한세예스24홀딩스 임직원들이 대한적십자사 버스 안에서 헌혈하고 있다. (사진=한세예스24홀딩스) 
18일 '헌혈로 한세의 사랑을' 행사에 동참한 한세예스24홀딩스 임직원들이 대한적십자사 버스 안에서 헌혈하고 있다. (사진=한세예스24홀딩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한세예스24홀딩스 임직원들이 18일 '헌혈로 한세의 사랑을' 행사에 참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 노력에 힘을 보탰다. 이번 헌혈 행사에 대해 19일 한세예스24홀딩스는 "문화콘텐츠 부문 계열사인 예스24와 동아출판, 패션부문 계열사인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임직원들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한세예스24홀딩스에 따르면, 이번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헌혈 수급 문제가 있다는 뉴스를 본 임직원들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대한적십자사는 채혈에 앞서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 개인 문진 등 위생을 점검하고, 헌혈버스를 소독해 한세예스24홀딩스 임직원들의 헌혈을 도왔다. 

한세예스24홀딩스 쪽은 "어려울수록 서로 도와야 한다는 마음이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어지게 되었다. 코로나19 사태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