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참깨누룽지탕면 히트"
GS25 "참깨누룽지탕면 히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디슈머 인기 맞춘 편의점 PB상품···출시 6일만에 용기면 매출 톱10 진입
모델이 GS25의 유어스참깨누룽지탕면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모델이 GS25의 유어스참깨누룽지탕면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모디슈머의 요리법으로 출시된 편의점 자체브랜드(PB)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모디슈머란 기존 상품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재해석해 즐기는 소비자를 일컫는다.

4일 지에스(GS)리테일은 지난 3일 기준 유어스참깨누룽지탕면(이하 참깨누룽지탕면)이 출시 6일만에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는 용기면 100여종 중 매출 상위 품목 10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선보인 참깨누룽지탕면은 참깨라면에 누룽지 섞어 즐기는 모디슈머의 요리법을 상품화한 GS25의 자체 PB상품이다. GS리테일은 참깨누룽지탕면 개발을 위해 다각도 시험을 거쳐 최적의 구성품 비율, 조리 시간, 물의 양 등을 찾아내고, 이를 적용해 기존 요리법을 보완·발전시켰다.

참깨누룽지탕면은 칼칼하고 고소한 참깨라면에 더해진 누룽지의 고소함과 구수함이 일품으로 누룽지, 계란블럭, 분말스프, 유성스프 4종이 함께 들어있다. 일반 라면과 달리 쫄깃한 면발과 함께 누룽지 특유 꾸덕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참깨누룽지탕면 출시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GS25에서 참깨누룽지탕면 두개를 사면 한 개를 무료로 준다. 가격은 2200원.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