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설 선물] 대상, 가성비·가심비 소비흐름 반영해 구성
[2020 설 선물] 대상, 가성비·가심비 소비흐름 반영해 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스페셜 1호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스페셜 1호 선물세트. (사진=대상)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대상이 경자년 설을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추구하는 소비 흐름을 반영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청정원, 우리팜, 고급유,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프리미엄 장류 등이다. 델리하임 수제햄과 복음자리 잼·차, 울진대게, 대상웰라이프 홍삼도 준비했다.

청정원 선물세트는 가성비를 반영했다.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현미식초, 양조간장, 천일염가는소금, 참기름, 소갈비양념, 순살참치, 돼지고기 장조림으로 이뤄졌다.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는 찹쌀발아현미와 메줏가루 원료를 오랜 시간 숙성시켜 만든 고추장과, 국내산 벌꿀로 맛을 낸 5년 숙성간장이 담겼다. 장류혼합세트는 고추장, 된장, 쌈장, 느티울 한식간장으로 구성됐다.

재래김과 수산진미도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재래김 세트는 올리브유 재래김과 들기름 바사삭김, 명란 바사삭김을 묶었고, 수산진미 선물세트에는 정월맛찬김과 맛선생 통멸치 원물팩, 미역귀미역을 담았다.

대상의 통합 온라인쇼핑몰(정원e샵)에서 설 선물세트를 사면 개별 택배상자에 담겨 배송된다. 모든 선물세트에 쇼핑백을 동봉한다. 대량 주문할 경우 정원e샵을 통해 견적 문의도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