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댑, 지스타2019서 '렛츠 도저프렌즈' 이벤트 개최
플레이댑, 지스타2019서 '렛츠 도저프렌즈'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15일, 이틀간 지스타 행사장 인근 플레이댑 B2B 카페서 블록체인 비즈니스 상담 진행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플레이댑(PlayDapp)이 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19에서 플레이댑 '렛츠 도저프렌즈(Let’s DozerFriend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플레이댑의 렛츠 도저프렌즈 이벤트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지스타 현장을 찾은 게임 및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B2B(기업 간 거래) 오프라인 행사다. 플레이댑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 인근 카페를 상설 운영하고, 네트워킹 파티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 게임 기업과 블록체인 게임 기업간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14일부터 이틀동안 벡스코 제1전시장 앞 센텀 호텔 뒷 편에 위치한 '카페 피렌체'에서 플레이댑 B2B 카페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플레이댑 B2B 카페를 방문하는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원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장소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현장 신청자에 한해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블록체인 게임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게임 개발자들을 위해 플레이댑 임원진들이 직접 무료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

또 14일 저녁에는 게임 및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플레이댑 네트워킹 파티가 개최된다. 유명 DJ의 디제잉 공연은 물론 파티 참석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 응모 및 럭키드로우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경우 사전등록링크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최성원 플레이댑 전략총괄은 "국내 게임 업계는 물론 전세계 게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지스타에서 차세대 먹거리로 주목 받는 블록체인 게임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플레이댑과 함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플레이댑이 준비한 렛츠 도저프렌즈 이벤트로 업계 관계자 분들이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와 새로운 비즈니스를 논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댑은 블록체인 공공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디앱 게임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으며, 디앱 게임 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C2C 마켓플레이스와 유저간 경쟁 요소를 가미한 E-sports 토너먼트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플레이댑
사진=플레이댑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